티스토리 뷰

호날두 여자친구 새여친 조지나 로드리게스와의 발전단계

세계적인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새여친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화제인데요. 한 언론 모체에서 그녀와 호날두의 수영장 데이트 사진과 함께 네티즌들이 그녀가 누구인지 많이 궁금해 하는거 같아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조지나 로드리게스


먼저 이 두 커플은 sns에 전 여친 이리나 샤크와 결별한 이후 새로운 여자친구와의 열애를 선언하면서 새 여자친구인 조지나 로드리게스를 소개했습니다. 


이전 부터 두 커플이 파리 디즈니랜드나 다양한 곳에서 언론에 노출된적이 있는데요. 공개적으로 열애를 인정한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이탈리아 잡지중 하나는 아래의 사진처럼 완벽한 변장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크라스티아누 호날두임을 알았고 그를 포옹하고 있는 여자는 조지나 로드리게스라고 합니다.

조지나 로드리게스


로드리게스는 스페인인으로 런던에서 영어공부를 하며 댄스를 전공했고 모델 경력을 쌓으며 현제직업은 모델입니다.

조지나 로드리게스


호날두의 여자친구가 되기전에는 스페인 수도인 마드리드의 구찌 매장에서 일하기도 했는데요. 이둘은 돌체앤 가바나(Dolce & Gabbana) 의 vip 이벤트 에서 만났으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조지나 로드리게스


이후 이 둘은 비밀리에 몇달동안 데이트를 하기 시작했으며, 지금의 관계로 발전되었다고 합니다.


호날두와 새여친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정확히 언제부터 만나기 시작했는지는 알기 어렵지만 아마도 언론들은 2016년 11월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조지나 로드리게스

조지나 로드리게스


얼마후 레알마드리드와 데포르티보의 경기가 있던날 조지아가 경기장에서 호날두의 아들인 호나우두 주니어와 친근하게 있는것이 포착되었으며 이날 경기는 레알마드리드가 3대1로 승리했습니다. 아마도 이 둘은 처음이 아니며 이미 긴밀한 관계가 된듯하다고 합니다.

조지나 로드리게스


그리고 호날두는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자신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뿐만 아닌 현제 선수로서의 기량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합니다. 





댓글